닫기
검색

진행중인 이벤트

이벤트
대만족을 위해 준비한 3가지 이벤트
더보기+
이벤트
대만 등불 축제
더보기+

타이둥 패러글라이딩 체험

타이동에는 패러글라이딩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鹿野高台! 타이둥 열기구 축제가 열리는 장소로도 유명한 곳이다.
이곳 패러글라이딩은 미리 예약은 필요 없지만 가기 하루이틀 전 페이스북 메시지를 이용하여 체험할 수 있는 날씨인지 물어봐야 당일 날 헛걸음을 피할 수 있다. 따로 신분증은 필요 없고 이름 전화번호만 적으면 보호대를 준다. 패러글라이딩 체험 가격은 2500NT, 고프로대여비는 500NT로 선택이 가능하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빌리는 것 같고 개인적으로도 빌리는 것을 추천한다.

이 곳 타이동에는 두 곳의 비행장이 있다. 제 1비행장은 풍속을 이용하여 나는 것이고 500~700m 정도 높이까지 비행이 가능하다. 약 10~15분 비행을 한다. 제 2비행장은 대만에서 가장 높은 비행장이다. 914m에서 내려오는 식의 비행으로 시간제한을 두지 않아 비행을 짧게 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게다가 바람이 없거나 북쪽으로 부는 바람일때만 가능하여 내가 갔을 때에도 제 1비행장만 이용이 가능했다.

높은 곳에서 한 눈에 내려보는 타이동의 모습은 정말 푸르고 예뻤다. 위로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멀리 보이는 타이동 바다와 시내까지…
비행을 완료하면 고프로에 있는 동영상을 핸드폰으로 옮겨주고 비행을 했다는 증명서도 준다.
한번쯤 해봐도 될 후회 없는 체험이었다.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