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검색

진행중인 이벤트

이벤트
대만족을 위해 준비한 3가지 이벤트
더보기+
이벤트
대만 등불 축제
더보기+

2021 자전거 여행의 해

대만관광청은 2021년 자전거 여행의 해를 맞이하여 코로나 이후에 대만에 오는 관광객들에게 체험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8D 개념의 해외 홍보 영상을 제작 배포하였다.

영상 속의 주인공은 시속 15킬로미터 주행감을 느끼며 대만의 국립공원 구역을 포함한 여러 경치를 경험하고, [환도1호선]를 관통하는 과정에서 마주하게 되는 숨은 대만의 매력을 시청자는 간접경험할 수 있다.

주인공은 삼림과 계곡, 온천으로 이어지는 세 가지 목욕 체험을 경험하고 산과 바다가 연이어 펼쳐지는 풍경 뒤에 현지 사람들의 훈훈한 인심까지 마주하게 된다.

대만 연출진은 8D 촬영을 만족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 고공 촬영 등을 통해 바다와 숲, 계곡과 습지를 아우르는 자연 풍경을 넘나들며 촬영을 진행하고 사운드 면에서도 전자악기와 관현악을 조화시켜 자연의 웅장한 고독함을 체험하는 과정에서, 이 자전거 여행이 단순함 이상의 가치를 여행자에게 선사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
8D 기법은 소리의 입체성까지를 고려하여 머리를 관통하는 느낌에 다다르게 하는 효과를 담아낸다. 대만 관광청이 제공하는 두 편의 광고와 마이크로필름은 음악과 퍼포먼스 그리고 촬영기법을 [8D]라는 이름으로 모아낸 시도로, 관객은 이어폰을 끼고 핸드폰 화면을 들여다보는 것만으로 영화관의 서라운드를 체감할 수 있는 효과를 가진다고 설명한다.
2020년으로 관광 산업이 침체기지만, 여전히 다양한 고민과 시도로 모든 이들과의 소통을 시도하고 있다.

대만 자전거 코스 알아보기: https://www.taiwanon2wheels.com/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