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검색

진행중인 이벤트

이벤트
대만족을 위해 준비한 3가지 이벤트
더보기+
이벤트
대만 등불 축제
더보기+
월간매거진
6/24~27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2021년 서울 국제 관광 박람회"가 진행되었다. 약 3일간 진행된 박람회에서 대만 관광청은 대만 여행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VR 체험과 대만 관련 아기자기한 기념품 및 대만 여행 정보 책자 공유를 통하여 대만 여행을 가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다시 대만에서 만나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특히나, 대만 관광청의 캐릭터 ‘오숑’은 귀여운 외모와 춤사위로 많은 참가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
EDITOR
월간매거진
5월 7일, KBS 2TV에서 방영된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개그맨 이경규와 중식 셰프 이연복이 대만의 맛을 떠올리게 하는 돼지고기 덮밥 ‘돈규라이스’를 개발해 우승을 거머쥐었다.
돈규라이스는 대만과 한국의 맛을 섞어 만든 소스로 대만의 돼지고기 덮밥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 하여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EDITOR
월간매거진
'프로대만족'은 대만 관광청에서 2021년 3월부터 발탁해 운영 중인 기자단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만을 방문할 한국 여행객들에게 안전하고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 일을 하고 있다.

특별히, 2021 대만 자전거 여행의 해를 맞아 이번 4월 '프로대만족' 1기 기자단은 대만의 자전거 공유 서비스인 ‘YOU-Bike' 소개부터 대만 곳곳의 자전거 여행 코스를 취재했다.
EDITOR
월간매거진
대만관광청은 2021년 자전거 여행의 해를 맞이하여 코로나 이후에 대만에 오는 관광객들에게 체험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8D 개념의 해외 홍보 영상을 제작 배포하였다.

영상 속의 주인공은 시속 15킬로미터 주행감을 느끼며 대만의 국립공원 구역을 포함한 여러 경치를 경험하고, [환도1호선]를 관통하는 과정에서 마주하게 되는 숨은 대만의 매력을 시청자는 간접경험할 수 있다.

주인공은 삼림과 계곡, 온천으로 이어지는 세 가지 목욕 체험을 경험하고 산과 바다가 연이어 펼쳐지는 풍경 뒤에 현지 사람들의 훈훈한 인심까지 마주하게 된다.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