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검색

진행중인 이벤트

이벤트
대만족을 위해 준비한 3가지 이벤트
더보기+
이벤트
대만 등불 축제
더보기+
월간매거진
“미쉐린 가이드”는 지난 8월25일 공식 Youtube 및 Facebook 채널에 2021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타이베이, 타이중 레스토랑 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날 발표에서, 미쉐린 가이드측은 기존 2021년 평가 대상이었던 타이베이, 타이중과 더불어 2022년에는 타이난 및 가오슝까지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으며, 이를 통하여 대만의 독특한 문화와 미식의 풍미를 더욱 알리고자 한다는 뜻을 전하였다.
또한, 현재 코로나로 해외 여행이 여의치 않지만, 상황이 더 나아지고 국경이 개방된다면 한국인 관광객들이 대만의 아름다운 풍경 뿐만 아니라 각지에 숨겨진 미식도 함께 경험해 보았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다.

보도 링크 : https://www.taiwan.net.tw/m1.aspx?sNo=0042098
EDITOR
프로대만족
오늘은 대만 밥반찬 토마토 달걀 볶음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재료는 토마토 2개, 달걀 3알, 대파, 소금 두 꼬집, 설탕 세 꼬집, 케첩, 전분 물입니다.
처음 대만에 왔을 때 음식이 입에 안 맞아 못 먹는 음식이 참 많았는데 토마토 달걀 볶음은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
EDITOR
프로대만족
안녕하세요, 대만관광홍보 기자단 프로대만족 1기 이지원입니다.
오늘은 대만 음식을 직접 만들어 볼까 해요. 대만에 가면 다들 한번쯤 루로우판을 먹어봤을 것 같은데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대만 루로우판 레시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EDITOR
프로대만족
사람들이 대만에 이걸 먹기위해 간다고 해도 과장이 아닐 정도로 유명하고 맛있는 음식이다. 그 음식은 바로 ‘마라탕’ 이다. 대만의 대표음식이라 할 수 있다.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음식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하다 마라탕 보다는 마라볶음면이 간단한 조리가 가능해서 마라볶음면을 만들어 보았다!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