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관광청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보도자료

「2인 여행자를 위한 1+1 무료 탑승권 증정」우대행사 출시

교통부관광국은 2인 여행자를 위한 1+1 우대행사로 고속철도 탑승, 문화예술, 관광 모두를 즐길 수 있도록 해외 여행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교통부관광국은 해외 여행객의 타이완 관광을 환영함과 동시에 타이완 중남부의 신흥 관광지 및 문화예술 공연 체험을 격려하고자 특별히 타이완고속철도사와 재협력하여 「2인 여행자를 위한 1+1 무료 탑승권 증정」우대행사를 출시하였습니다.
행사기간은(2019﹚년9월16일부터(2020﹚년1월20일까지이며, 단기 관광으로 입국한 해외 여행객이 지정 유통경로를 통해 고속철도 편도 승차권을 구매하고 목적지가 타이중 이남의 정차역(타이중, 장화, 윈린, 쟈이, 타이난, 가오슝), 동일 구간인 경우 1회에 한해 동행자 1인에 대해서 동일 구간의 무료 승차권을 증정하는 행사입니다.

작년(2018)에 출시되었던 「2인 여행자를 위한 고속철도 1+1무료 탑승권 증정」우대행사는 해외 여행객이 타이중 세계화훼박람회, 타이중 국가가극원 및 가오슝 위무영국가예술 문화센터, 제30회 타이완 등불축제 in 핑동 등 중남부 관광 스팟과 축제 등에 참여하는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 냈습니다. 이에 관광국은 해외 여행객의 참여를 지속적으로 선도하기 위해 타이완고속철도사와 협력하여 「2인 여행자를 위한 1+1 무료 탑승권 증정」우대행사를 재출시하였습니다. 각 유통(KKday、KLOOK및 라이온雄獅﹚판매점 또한 관광명소 셔틀버스 및 코스 패키지 우대 방안을 제공함으로써 해외 여행객의 타이완 관광 유치에 호응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관광국은 「문화가 주축이 되는 관광」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하여 해외 여행객이 타이완의 예술을 접하고 현지 생활에 다가갈 수 있도록 국가공연예술센터와 협력하여 해외 여행객 프로그램 우대방안을 기획하였습니다.

단기 관광으로 입국한 해외 여행객은 타이베이양청원, 타이중 국가가극원, 가오슝 위무영국가예술문화센터 등 3대 아트센터의  무료 관람 안내에 참여할 수 있고, 문화예술 프로그램 감상시 2인 여행자를 위한 1+1 무료 티켓을 증정함으로써 해외 여행객이 고속철도를 탑승하여 문화예술을 즐기고 다원화된 타이완 관광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내년(2020﹚타이완등불축제는 2월8일부터23일까지 ‘숲’을 주제로 타이중에서 성대하게 열릴 예정입니다. 여행객 여러분께 시각과 청각, 촉각과 후각 모두를 동원하여 즐길 수 있는 종전과는 또 다른 화려한 체험이 될 것입니다. 이에  교통부관광국은 고속철도를 탑승하여 타이완 중부에서 등불축제를 즐기고 미식을 맛보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는 심도있는 타이완 여행으로 해외 여행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본 우대방안은 해외 여행객이 쾌적한 타이완 고속철도의 실질적 가격 혜택과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행사기간은  9월16일(월) 정오 12시부터 전세계에 출시되며 단기로 대만에 입국한 외국국적 여행객에 한정됩니다. 본 행사는 업무 또는 학업 목적의 장기 대만 거류증 소지자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선착순으로 제공됩니다.《상세 우대정보는 관련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ustomer Service Tel: 1-886-2-7741-7450/ Mail:service@kkday.com
[이 게시물은 슈퍼관리자님에 의해 2019-10-31 14:51:21 보도자료에서 복사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