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이 넘치는 대만 명소들을 소개합니다!

헝춘진

헝춘진은 산과 호수, 생태의 아름다움이 살아있는 지역으로 백여 년의 역사가 깃든 상가 건물과 옛 거리가 존재하며, 반세기 이상의 전통 클래식함과 서양의 바로크식 건축 양식의 조화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타이완 최남단에 위치한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국립공원 컨딩 공원은 변화무쌍한 경관, 풍부한 생태, 쪽빛 푸른 바다는 사람들의 발걸음을 끊임없이 인도하는 최고의 매력 포인트입니다.
  • 컨딩 공원
    컨딩 공원
    타이완 최남단에 위치한 컨딩 공원은 대만의 땅 끝 마을로 코발트색의 바다와 부드러운 모래사장으로 해수욕과 바다 스포츠를 즐기는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열대지방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달콤한 열대 과일들은 관광객들을 매료 시킨 명,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따뜻한 날씨를 유지하는 곳입니다. 유명지로는 구 오리 하이 양성우 보관, 어롼비공유엔, 촨판스, 난완하이비옌 등이 있습니다.
  • 롱판 공원
    롱판 공원
    롱판공원은 석회암 지역은 용식 지형이 매우 발달되어 있고, 석회동굴, 삼투 구멍, 무너진 절벽 등을 볼 수 있는 신기하고 흥미로운 곳입니다. 사람이 만들어낸 빛이 없는 곳으로 계절 상관없이 가장 아름다운 별이 빛나는 야경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며, 4~6월 밤에는 보기 어렵다는 남 십자성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 관산
    관산
    관산은 해발 152m에 있어 일몰을 보고 감상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CNN이 세계를 즐길 수 있는 12 곳의 최고의 장소로 추천되었으며, 산꼭대기에는 거대한 암초가 있고, 외관이 좋고 관광객들에게 좋은 광경의 추억을 주는 곳입니다.
  • 어롼비 공원
    어롼비 공원
    어롼비공원은 예쁜 하얀 등대로 유명하며, 태평양과 바스 해의 분계점이기도 한 이곳은 인문, 자연 경관의 유원지로 대만의 팔경(八景) 중 하나로 꼽히는 곳입니다. 이곳 전구역은 산호 지형으로 거대한 암초로 둘러싸여 있으며, 장시간의 강풍과 해수의 침식작용으로 유곡, 하늘을 받드는 돌, 고슴도치들, 신기한 돌들도 발견할 수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