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검색

진행중인 이벤트

이벤트
대만족을 위해 준비한 3가지 이벤트
더보기+
이벤트
대만 등불 축제
더보기+
매력이 넘치는 대만 명소들을 소개합니다!

스린 야시장

타이베이 시내에서 가장 큰 야시장으로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 타이베이 여행에서 빼놓으면 안 되는 명소로 주말 저녁이면 엄청난 인파가 몰리지만 이 또한 하나의 재미이다. 대만의 먹거리는 다 맛볼 수 있을 정도로 먹거리가 다양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기념품을 구매할 곳도 많다.

중정기념당

본래 중국의 섬이었던 대만은 청일전쟁 이후 일본의 식민지 시절을 겪고 1945년 일본으로부터 독립한 후 1949년 장제스에 의해 지금 대만(중화민국 대만)이 설립됐다. 중정기념당은 이런 대만의 역사를 대표하는 장소로 대만의 초대 총통인 장제스를 기리고 있다. 중정기념당으로 올라가는 89개의 계단은 장제스가 서거할 때 나이인 89세를 의미하며, 내부에는 거대한 장제스 동상이 있으며 근위병이 보초를 서고 있다. 중정기념당 양옆으로 국가 희극원과 국가 음악청이 있는데, 자유광장에서 세 건물이 모두 보이도록 기념을 사진을 찍는 것도 추천한다.

타이베이 101

타이베이 101의 정식 명칭은 타이베이 금융센터이며, 2009년 까지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었다. 대만의 건축가 지쭈위안이 설계한 건물로 외관을 보고 있으면 하늘로 뻗어 나가는 대나무 위에 꽃잎이 포개진 형상이 보인다고 한다. 건물 외관의 8개 마디는 중화권에서 부, 번영, 성장, 발전 등을 의미하는 숫자 8을 의미하여 8개 층씩 총 8단으로 구성된 것이라 한다. 매표소가 있는 5층부터 89층에 있는 전망대까지 초고속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불과 37초 만에 도착한다. 사방이 유리로 된 전망대에서는 시내를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으며 날씨가 좋은 날에는 비상계단을 통해 연결되는 91층을 개방해 야외에서 타이베이 전경을 조망해 볼 수 있다.

난좡향

난좡향은 국제 슬로시티 인증을 받은 곳이며, 목조 건물이 많아 일본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지역입니다. 사자 머리 모양의 산맥이 유명하고, 호수, 꽃 등의 자연 경관 주요 볼거리이고, 아름다운 풍경의 리조트가 있어, 가족단위의 여행을 즐기기 좋은 곳이며, 백색 로맨스 벽오동 꽃, 수국꽃 축제, 일본식 옛 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다시구(도원시)

다시구는 가장 먼저 발전되기 시작한 지역으로 오래된 주택들이 잘 보존되어 있는 대만 여행 추천 명소이며, 2011년에는 미슐랭 여행 가이드가 추천한 곳입니다. 또한 일본 식민지의 영향으로 일본 건물 양식과 서양 문화가 공존하는 곳입니다.

룽탄구 (타오위안)

룽탄구는 자연 경관뿐 아니라 활발한 레저활동으로도 유명한 곳이며, 차를 비롯해 해산물, 딤섬 등의 요리, 열기구, 자전거 트레일 등의 레저 체험이 가능하고, 생태 공원 또한 유명한 관광 명소입니다.